[안전행정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희망찬 새해가 떠올랐습니다. 안전한 경기도와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박근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의왕1)

경기도민 여러분! 2019년에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살기 좋은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판수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군포4)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경자년에도 도민과 더불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임창열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구리2)

다가오는 새해에는 살맛 나는 세상, 사람이 먼저인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국중범 위원(더불어민주당, 성남4)

새해에는 도민 여러분들께서 원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시고 희망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국중현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양6)

남은 근심과 걱정을 지난해에 묻고, 희망으로 가득 찬 새해를 맞이합니다. 더 낮은 곳에서 도민들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김동철 위원(더불어민주당, 동두천2)

2020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운수대통의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김용찬 위원(더불어민주당, 용인5)

2020년의 밝은 해가 떠올랐습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모든 일이 술술 풀리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박창순 위원(더불어민주당, 성남2)

지난 한 해 동안 도민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2020년에도 안전하고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서현옥 위원(더불어민주당, 평택5)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도민 모두가 지난해보다 더 풍요롭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이동현 위원(더불어민주당, 시흥4)

사랑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2020년 새해에는 웃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신명 나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명동 위원(더불어민주당, 광주3)

다사다난한 2019년이 지나고, 새 희망을 품고 시작하는 2020년입니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안함이 깃들길 기원합니다.

이필근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3)

희망찬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도민이 부르시는 곳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최갑철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8)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