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2020년 새해에는 경기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평화와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김달수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고양10)

2020년은 더욱더 빛나는 한 해, 따뜻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윤경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군포1)

경자년 새해에는 복과 웃음이 가득하고 따뜻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양경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평택1)

2020년 새해 뜻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소망합니다! 경기도민! 그리고 소외된 우리 이웃과 함께 따뜻하고 진실된 강태형의 ‘마음정치’로 소통하며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강태형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6)

2020년 희망찬 새해의 기운이 경기도민 여러분의 댁내에 가득하고 도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김봉균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5)

2020년 경자년, 모든 소망 이루시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도민을 위해 더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김용성 위원(더불어민주당, 비례)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더불어 사는 세상, 더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문형근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양3)

2019년은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도 많으셨겠지만, 행복했던 일들만 기억하시고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도민 여러분들의 삶의 질을 좀 더 향상시킬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해 가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도민 여러분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안광률 위원(더불어민주당, 시흥1)

2020 경자년 새해 그 어느 해보다 행복하시고 소망 이루시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양운석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성1)

새해에는 정말 기분 좋고 신명 나는 일만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큰 포부로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오광덕 위원(더불어민주당, 광명3)

2020 경자년,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 되시고, 늘 행복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이원웅 위원(더불어민주당, 포천2)

2020년은 여러 가지로 큰 의미가 있는 해라고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들의 더 나은 생활환경을 위해 도지사님과 한마음 한뜻으로 힘과 지혜를 모아 최선을 다하는 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성환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4)

도민들이 늘 웃음 짓는 경기도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채신덕 위원(더불어민주당, 김포2)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문화·체육·관광 분야에서 경기도 지역별 균형발전을 위한 문화시설 확충과 경기도민 누구나 일상에서 문화예술교육을 받을 수 있는 여건을 확대하는 데 최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만식 위원(더불어민주당, 성남1)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