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정해양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오직 경기도 농·어업인과 경기도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전념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도 행복하고 뜻깊은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박윤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화성5)

도민을 내 가족처럼 섬기며 따뜻한 경기도 만들기에 의정활동을 매진하겠습니다. 경기도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에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마다 잘되시길 기원합니다.

백승기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성2)

경자년에도 행동하는 젊음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끄는 성수석 의원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 맞이하시길 바라며, 풍요롭고 희망찬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성수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1)

경기도민 여러분과 새해의 기쁨을 함께 나누며 새해에도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경기도민이라면 누구나 행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소원합니다.

김성수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양1)

농정과 농심(農心)이 중심이 되는 희망찬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매진하겠습니다. 실천하는 젊은 일꾼 김철환이 새해에도 경기도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철환 위원(더불어민주당, 김포3)

공정하고 정의로운 경기도를 위해 새해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직 민심을 섬기며 약속을 실천하는 정직한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경기도민 여러분! 행복과 축복이 가득한 한 해 보내세요.

남종섭 위원(더불어민주당, 용인4)

2020년 새해가 ‘경기도민의 해’가 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전념하겠습니다. 경기도민 여러분이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소영환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7)

사람중심 민생중심! 경기도에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1,360만 경기도민의 소망을 함께 이뤄 가는 따뜻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2020년 되시길 바랍니다.

안혜영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11)

새로운 도전과 희망의 한 해가 밝았습니다. 도민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어 가는 여정에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경기도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염종현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1)

다사다난한 기해년을 함께해 주신 경기도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경기도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늘 함께하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이 꿈꾸는 소망이 모두 실현되기를 기원합니다.

유광국 위원(더불어민주당, 여주1)

‘경기도민 삶에 힘이 되는 경기도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늘 든든하게 도민 곁에서 함께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기원합니다.

장현국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7)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