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모두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지원하고 살기 좋은 ‘복지공동체 경기도’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하여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정희시 위원장(더불어민주당, 군포2)

경기도가 존재하는 이유와 경기도가 실시하는 모든 정책은 도민들이 인간으로서 존엄하고 행복한 삶의 권리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습니다. ‘편리하고 행복한 경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종현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 공정과 평등을 위한 의정활동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올 한 해도 늘 건강시고 모든 가정에 평화가 깃드시기를 기원합니다!!

왕성옥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비례)

도민의 복지와 행복한 삶을 위해 더 열심히 뛰고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소망과 바람 이루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세요.

권정선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5)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는 바른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도민 여러분께서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김영해 위원(더불어민주당, 평택3)

‘세상을 바꾸는 일에 기여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잘 전달할 줄 아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김은주 위원(더불어민주당, 비례)

경자년 새해, 모든 경기도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태희 위원(더불어민주당, 양주1)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책임 있는 정치인으로서 도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 서민과 약자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하겠습니다.

이영봉 위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2)

새해에는 도민 여러분께서 이루고자 하시는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도민 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기원드립니다.

이은주 위원(더불어민주당, 화성6)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도민의 삶을 위해 노력하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밝아 온 경자년, 도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성환 위원(더불어민주당, 파주1)

새해에는 도민의 삶이 더욱 풍요로워지고 나눔의 기쁨이 넘치기를 바랍니다. 경기도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석환 위원(더불어민주당, 용인1)

항상 경기도민의 곁에서 도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도의원이 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애형 위원(자유한국당, 비례)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