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환경위원회] 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2020년 희망찬 새해를 맞아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에는 더 낮은 자세로 도민의 뜻을 살피고, 더 굳은 각오로 도정에 임하겠습니다.

박재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양주2)

가식 없이 일하는 친구 같은 도의원, 광명 출신 김영준 의원입니다. 희망찬 새해에도 1,360만 도민들의 목소리를 귀로 듣고 발로 실천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2020년이 새로운 희망이 되도록 도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김영준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광명1)

새해에는 원하는 일들 꼭 이루시는 경자년 되세요. 꿈이 이루어지는 2020년!

권락용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6)

지난 한 해 적극적인 지지와 관심을 보내 주신 도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0년 새해에도 경기도에 희망의 씨앗을 뿌리는 든든한 일꾼이 되겠습니다.

김태형 위원(더불어민주당, 화성3)

사랑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밝아오는 새해에도 여러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전력 질주하겠습니다.

박성훈 위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4)

도민 여러분, 사랑합니다. 2019년 좋았던 일만 기억하시고, 2020년에는 인생에 있어서 최고로 멋진 해로 기억되는 일만 가득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도합니다.

배수문 위원(더불어민주당, 과천)

긍정의 힘은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지난해 못다 이룬 아쉬움은 훌훌 털어내시고, 희망찬 새해에는 긍정적인 사고로 바라시는 일들 모두 일사천리로 착착! 이루어지시길 소망합니다.

심규순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양4)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경기도민 여러분. 도민을 위해 경청하며 달려온 한 해가 마무리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희망하시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도민 편에서 도민을 위해 매진하는 경기도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기권 위원(더불어민주당, 광주1)

새롭게 출발하는 2020년, 도민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하고자 새해에도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양철민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8)

지난 1년 반 동안 도시환경위원으로서 우리 사회의 가장 큰 문제인 주택문제 해결에 집중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도민이 주거 부담에서 해방되고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힘찬 응원 부탁드립니다.

원용희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5)

경기도민의 행복 파수꾼으로서 멀리 내다보고, 깊이 생각하며,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근심 없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선구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2)

신년 새해에는 도민 여러분 가정에 웃음 그득한 날들로 채워지길 기원합니다. 8년간의 시의회 경험과 건설 분야 20년의 경험을 토대로 새해에도 도민의 재산권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지으십시오.

이창균 위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5)

2020년 하얀 쥐띠 해를 맞아 어제보다 조금 더 풍요로운 삶을 소망합니다. 올해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소외되고 가난한 약자의 편에서 민생을 보살피겠습니다.

이필근 위원(더불어민주당, 수원1)

2020년을 맞아 도민 여러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그동안 전국 최대 지방자치단체 의원이라는 자긍심으로 품위 있게 의정활동에 임하려 노력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분발하여 도민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경기도 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장동일 위원(더불어민주당, 안산3)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