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교육위원회]가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만복을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도민들과 함께할 수 있어 더없이 행복했습니다. 2020 경자년 새해에는 도민들께서 보내 주신 지지와 응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더 귀하게 듣겠습니다.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천영미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안산2)

지난 한 해 1,360만 경기도민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현장 중심, 도민 우선 정책이 올바르게 실현될 수 있도록 뜨거운 가슴으로 최선을 다했습니다. 더 견고히 초심을 다지며, 세심하게 현장을 들여다보는 눈과 깊이 있게 경청할 수 있는 귀를 갖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 경자년 건강한 일상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나영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성남7)

존경하고 사랑하는 도민 여러분, 2020년 새해에는 더욱 주위를 살피고 항상 도민과 함께하며 도민을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경기도의원이 되겠습니다. 1,360만 경기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만발하는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고찬석 부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8)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2020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에도 ‘도민을 위하는 일을 할 때만 존재하는 이유가 있다’는 각오로 도정과 교육행정을 살피겠습니다.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안녕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김경근 위원(더불어민주당, 남양주6)

2020 경자년 새해입니다. 지난 한 해 보내 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항상 도민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경기도 발전을 위해 일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재균 위원(더불어민주당, 평택2)

도민 여러분! 2020년 ‘흰 쥐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번성의 상징인 흰색 쥐는 번영을 가져다 줍니다. ‘흰 쥐띠’의 해에 걸맞게, 도민 여러분께 번영을 가져다드릴 수 있도록 현장에서 더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방재율 위원(더불어민주당, 고양2)

도민의 엄중한 선택에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끼며 경기교육 발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습니다. 어제보다 더 겸손한 자세로 현장의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1,360만 경기도민을 위해 뛰겠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기형 위원(더불어민주당, 김포4)

2020 경자년을 맞이하여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다사다난한 2019년을 보내면서 경자년 새해에는 도민 여러분이 원하시는 모든 소망을 이루시기 바랍니다.

이진 위원(더불어민주당, 파주4)

2020 경자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소원하시는 모든 일 잘되길 바라며, 가족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경기 교육이 더욱더 혁신하여 배움이 즐거운 학교, 아이들이 꿈을 키우는 학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장대석 위원(더불어민주당, 시흥2)

지난 한 해 의왕시민과 경기도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부지런히 뛰었습니다. 2020년에는 저 자신과의 약속에 어긋남 없이 성실하게 시민과 함께하는 경기도의원 장태환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장태환 위원(더불어민주당, 의왕2)

2020년 새해에는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올해에도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올바른 정책 좌표를 제시하는 시대적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미래의 인재 육성을 위해 시대에 적합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 몰두하겠습니다. 경기도민과 부천시민의 기대에 적극 부응하는 한 해를 채워 나가겠습니다.

황진희 위원(더불어민주당, 부천3)

존경하고 사랑하는 1,360만 경기도민 여러분! 도민과 눈높이를 함께하는 의정활동으로 경기도의 희망을 그리겠습니다♡ “더불어 함께할 따뜻한 힘!!”

최경자 위원(더불어민주당, 의정부1)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