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한준 의원|교육위원회

“경기도의회는 2017년 상반기에도 바쁘게 의정활동을 펼쳤습니다. 현장과 의회를 오가며 도민의 행복을 챙기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128명의 발자취를 모았습니다.”

교육위원회

송한준 의원

더불어민주당 · 안산 1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수상
안산의 지역 발전은 물론 경기도의 과학 발전과 첨단산업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어 경기 서부의 융복합산업 육성을 위해 신제품·신기술 연구 개발, 제품 성능 개선 등 적극적인 지원의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언론인협회가 주관하는 ‘제6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17년 1회 추경 성공리에 마쳐
9대 3기 예결위원장으로서 2017년 1회 추경을 성공리에 마치며 “차기 예결위에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말을 해 주고 싶다”고 말하며 3기 예결위의 좋은 점을 이어가고 보완점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자는 취지에서 기존의 예결위원 중 각 당 한 명 씩을 차기 예결위에 배치하는 방안에 대한 검토도 당부했다.
일본대사관 앞 1인 시위
“일본의 독도 침탈 야욕 규탄에 뜻을 같이해 16일간 하루도 빠짐 없이 1인 시위에 동참한 21명의 의원님들께 깊은 존경심을 표한다” 고 말하고, “일본의 역사에 대한 미화와 왜곡을 우리 모두 잊지 않도록 지방의회 차원의 관심과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것을 다짐했다.
제9대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 상반기 연찬회 개최
제320회 임시회에서 처리할 2016년 결산안 심사를 앞두고 예산결산특별위원들의 예산 심사기법 향상과 역량 강화를 위해 연수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