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패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은 지난 12월 7일 ‘군포시 주민자치 송년회 밤’ 행사에서 열성적인 의정활동과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7년에 이어 2019년에도 군포시 11개동 주민자치위원장의 뜻을 모은 감사패를 받았다.

장태환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왕2),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은 지난 12월 11일 수원화성박물관 1층 영상교육실에서 경기도교육청일반직공무원노동조합으로부터 경기교육 발전과 제도 개선 및 교직원들의 권익 향상을 위해 기여한 바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받았다.

정대운 의원(더불어민주당, 광명2)은 지난 12월 27일 OBS 부천 본사에서 열린 OBS 경인TV 창사 12주년 기념행사에서 기획재정위원장으로서 연천 지역의 아프리카돼지열병 피해 농가를 방문해 실질적 대책 마련에 노력을 기울이는 등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박근철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왕1)은 지난 12월 31일 의왕도시공사 종무식에서 의왕시 발전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사 임·직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1월 14일에는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의왕시지부로부터 의왕
지역 발전에 기여한 점과 안전행정위원장으로서 도내 공무원의 후생 복지와 근무 여건 개선에 필요한 조례 제·개정, 예산 확보 등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1월 12일 광명볍씨학교에서 열린 경기 지역 대안교육협의회 정기총회에서 「경기도 비인가 대안학교 교복지원조례」 제정 등 그동안 소외돼 온 대안학교 학생들도 평등한 교육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김원기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의정부4)은 1월 16일 경기도 북부청사 도의원실에서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는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어린이재단과 함께 노력하며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1월 16일 경기도농업기술원에서 열린 2020 농촌여성리더 역량강화교육 및 총회에서 농촌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자원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생활 개선 경기도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송한준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산1)은 1월 17일 농업기술원 농업과학교육관에서 열린 2020 경기도농촌지도자 역량강화교육 및 총회에서 경기농촌지도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 방안 마련에 노력을 기울인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농촌지도자 경기도연합회가 수여하는 감사패를 받았다. 2월 17일에는 의장 접견실에서 경기 지역 방송통신중·고교 전체에 학교급식 경비가 지원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친 데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국 방송통신고등학교 총동문회 명의의 감사패를 받았다.

최갑철 의원(더불어민주당, 부천8)은 2월 6일 부천 오정농협에서 열린 제59회 오정농협 정기총회에서 농업인의 생활과 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김진일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1)은 2월 10일 하남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특조금 확보 등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받아 하남 신장전통시장연합회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정희시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2)은 2월 18일 경기도여성비전센터에서 열린 사단법인 경기시민연구소 울림 4차 정기총회에서 경기도민의 복지 향상과 경기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조광희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은 2월 24일 백영고등학교와 동안초등학교로부터 교육환경 개선과 교육 발전에 높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 활동을 펼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